본문 바로가기

먹는이야기

수박맛 음료수 레드소다~~

수박맛이 나는 음료수 레드소다

수박맛만 나는 것이 아니라 수박속에 함유된

레드코펜이라는 성분을 함유한 음료수 레드소다

첨보는 음료수라 한번 먹어보자~~ 하고 사가지고 와서

또 검색해봐야져~~

 

 

 

 

정말 이제 검색하는 것이 생활화가 되었네요

프랑스에서 누가 보내준 탈모샴퓨가 있어서

검색해봤더니 한국에도 지점이 있드라구요 강남한복판에…

보내줄 때는 한국에는 없을거라고 생각해서 보내줬을텐데 ㅋㅋㅋ

암튼 검색의 힘은 때론 두려울 정도 ㅠ ㅠ

때론 술먹고 비틀거리는 내가 검색에 걸릴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그런 두려움 ㅋㅋㅋ

 

 

   

암튼 이 레드소다 맛이 맥콜 처음 나왔을 때 처럼 나름 신선하네요

그러니까 머랄까 수박화채에 사이다를 넣은 맛과 비슷하다고 할까?

수박화채에 사이다를 잘못 넣으면 이건 사이다도 아니고 수박화채도 아니고

이상한 맛으로 변해 버리는데 그 비율이 잘 맞으면 둘 다 맛이 나거든요. ㅎ ㅎ

   

 

 

레드소다는 나름 적절한 맛을 낸 것 같네요

개인적인 취향이라 다른 분들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여름에도 좋겠지만

다른 계절에도 수박맛이 그리울 때 좋을 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