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게살기

등속조인트 교체, 신정동 보성자동차 카센터

에구~~

등속조인트 좀 보세요~ 아예 입을 벌렸네요

신정동 카센터 찾다가 보성자동차에서 교체하기로 결정!

신월시영아파트 정문 앞에 있는 카센터입니다

 

이쪽으로 온지가 얼마되지 않아서 카센터를 정해야 하는데

어디로 정하고 계속 다녀야 할지...

가격도 봐야 하고, 사장님 인상도 좀 봐야 하고

왔다갔다 하기 편하기도 해야 하고...

가격이야 당연히 싼 것이 좋지만 그렇다고 무조건 싸면 NO! 임시방편은 안되니까...

사장님도 좋아야 하죠... 수리하다보면 문제가 없을 수 없으니 사장님하고 친해놔야 하니까...

그래야 좀 부탁도 하고 그래야 하니까요

장소도 고려를 해야지요. 무조건 가깝기보다는 교통이 편하다면 조금 거리가 있어도 별 문제없으니까요.

 

 

고무만 찢어졌으면 대일밴드 바르고 말겠지만 이것이 그렇게 해결될 일이 아니라...

이번 여름 휴가를 한번 갔다와야 하니... 교체해야죠.

 

 

 

분해를 해서 보니 오래 되긴 오래 된 것 같네요...

한 10만키로 이상 타면 이정도 되는 것 같아요

새 등속조인트로 교체하면 좀 안심이 되겠네요 ㅋㅋㅋ

그 동안 이렇게 낡은 부품으로 돌아 댕겼으니..

 

 

 

 

이렇게 등속조인트를 새로 장착을 하고 나니까 옆의 부품들이 영~~ ㅜㅜ

그냥 모든 부품이 한번에~~

그러면 목돈 들어가서 안되겠군요 ㅠㅠ

암튼 머 하나씩 갈아가면서 타야죠...

 

 

그래도 친절한 사장님 덕분에 잘 갈았네요 ^^

 

이상 등속조인트 교체였습니다.

다음에는 뭘 갈아야 할지 걱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