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게살기

벨소리 만들기 스마트폰 어플로 간단하게~

안녕하세요~

오늘은 벨소리 만드는 법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나만의 특별한 벨소리를 만들기 위해서 많은 방법이 있겠지만

저는 그중에서 스마트폰 어플을 이용해서 간단하게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그럼 사진과 함께 벨소리 만드는 과정을 간략히 설명할게요 ㅎㅎ

먼저 필요한 앱입니다.

Ringtone Editor Pro라는 앱인데요~

프로라고 써있지만 무료앱이에요 ㅋㅋ

외국계 회사인것 같은뎁(아닌가요?ㅋㅋ)

아주 심플하고 복잡하지 않게 잘 만들어놨더라고요 ㅎㅎㅎ

암튼 앱을 실행하면 다음과 같은 창이 뜹니다.

아래의 곡들은 제 엠피쓰리 파일들이고요

저는 이 중에서 뮤지컬 김종욱 찾기의 곡중 하나로 벨소리를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원하는 음악파일은 선택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와요

음.. 야간 무섭군요 ㅋㅋ

빨간..ㅋㅋㅋ ..농담이구요ㅋ

아래에 스타트 와 엔드가 있죠

그 칸에 시간을 입력하면 그만큼 잘라져서 음원이 만들어 집니다.

0.1초도 꽤 긴 시간이니 정확한 시간을 입력하시길!!

시간입력은 재생을 하면서 위에 있는 바를 이용하면 쉽게 입력할 수 있습니다.

위에 있는 바만 움직여도 자동으로 입력되요 ㅎㅎㅎ

짜잔~ 그럼 이렇게 벨소리 만들기를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손길이 필요한 작업이니 심혈을 기울여 화이팅 하시길!!!ㅋㅋ

자신만의 특별한 음악으로 만들어보세요 ㅎㅎ

도움 되었다면 댓글로 표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