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게살기

스마트폰 배경에 메모장 어플 넣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마트폰 배경에 메모장 넣는 방법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ㅎ

뭔가 중요한 메모가 있을 때 스마트폰 배경에 메모장이 하나 딱 있어서

큼지막 하게 알려주면 좋겠다고 생각해보셨을 텐데요~

어플 하나로 종결 하겠습니다 ㅋ

사진을 보면서 간략하게 설명 해볼게요 ㅋ

일단 이 앱의 이름과 외관입니다 ㅋ

수첩처럼 생겼네요 ㅋㅋㅋ

이 외관 디자인도 참 중요한것 같아요 ㅋㅋ

암튼 이건 실행법이 조금 다른데요~

이렇게 위젯 으로 들어가면 여러가지 메모장이 나옵니다~

크기도 제각각 내 맘대로 바탕화면에 올릴 수 있죠 ㅋ

그럼 원하는 글을 적고~!!

글은 개인적인 글이라 모자이크 처리 ㅋㅋ

글자의 크기와 폰트 색 등을 지정해 주면 됩니다 ㅎㅎ

전 하얀색으로 폰트 사이즈는 19pt로 지정했어요 ㅎㅎ

그럼 아래와 같은 결과물이~!!

짠~!! ㅋㅋㅋ 어떤가요

이렇게 딱~!! 나오면 안까먹겠죠?^^

저도 이걸로 매일 작심삼일 하고 있어요 ㅋㅋ

그래도 정말 유용하고 꼭 기억해야 할 일이 있을 때 

자주 사용하게 되네요 ㅎㅎ

도움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스마트폰 배경에 메모장 넣기~

어플 하나로 완성!!ㅋㅋ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