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쉬운 기타 코드 연습 곡

조성모 - 가시나무 쉬운 기타 코드

안녕하세요?^^

조성모씨의 가시나무!! 저도 너무너무 좋아하는 곡이에요~(그럼 제가한번...;;)

기타로 치니까 좀더 느낌이 사는 것 같아요

기타로 치기에도 더 쉬운것 같네요~

느낌도 훨씬 살고요~^^

게다가 기타 코드가 쉬운편이라 더 잘 연습 되는 것 같습니다!!

그럼 함께 연습해서 조성모 - 가시나무 완전 정복해봅시다~!!!^^

가시나무

하덕규 작사

하덕규 작곡

조성모 노래

내 [C]속엔 내가 너무도 [F/C]많아

당[C]신의 쉴 곳 없[G]네

내 속[C]엔 헛된 바램[F/C]들로

당[C]신의 편할 [G]곳 없[C]네

내 [C]속엔 내가 어쩔 수 [F/C]없는 어둠

당[C]신의 쉴자리를 뺏[G]고

내 속[C]엔 내가 이길 수 [F/C]없는 슬픔

무성[C]한 가시[G]나무 숲 같[C]네

바람만 [F]불면 그 매마른 가[C]지

서로 [F] 부댓기며 [D] 울어대[G]고

쉴곳을 [FM7]찾아 [F] 지쳐날아[C]온

어린 [F]새들도 가시[D]에 찔려 날아가[G]고

[E/G#]바람만 [Am]불면 외롭고 또 괴로[Em]워

슬픔 [Dm]노래들 부르[D/F#]던 날이 많았는[Gsus4]데 [G]

내 속[C]엔 내가 너무도 [F/C]많아서

당[C]신의 쉴 [Gsus4]곳 [G]없네

바람만 [F]불면 그 매마른 가[C]지

서로 [F] 부댓기며 [D] 울어대[G]고

쉴곳을 [FM7]찾아 [F] 지쳐날아[C]온

어린 [F]새들도 가시[D]에 찔려 날아가[G]고

[E/G#]바람만 [Am]불면 외롭고 또 괴로[Em]워

슬픔 [Dm]노래들 부르[D/F#]던 날이 많았는[Gsus4]데 [G]

내 속[C]엔 내가 너무도 [F/C]많아서

당[C]신의 쉴 [Gsus4]곳 [G]없네

그럼 아자아자 화이팅입니다~!!!

지금까지 조성모 - 가시나무 쉬운 기타 코드 포스팅이었습니다~!!

도움 되셨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