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쉬운 기타 코드 연습 곡

나훈아 - 갈무리 기타 코드 쉬운버전

안녕하세요~?^^

오늘도 열심히 기타 연습 중인 기타 입문생입니다^^

오늘 연습해 볼 기타 노래는 나훈아 선생님의 갈무리 입니다.

기타로 치니 코드도 쉽고 뭔가 느낌이 색다르더라고요~^^

그럼 여러분들도 열심히 연습해서 나훈아 선생님의 갈무리!! 마스터 하시길~!!!

제목 : 갈무리

작사/ 작곡/ 노래 : 나훈아

[Fm]내가 왜 이런지 [Bbm]몰라
[C7] 도대체 왜 이런지 [Fm]몰라
[Fm] 꼬집어 말할 순 없[Bbm]어도
[C7] 서러운 맘 나도 [Fm]몰라
잊어야 하는 줄은 [Bbm]알아
[Eb] 이제는 남인줄도 [Ab]알아 [C7]
[Fm] 알면서 왜 이런지 [Bbm]몰라
[Db] 두 눈에 눈물 고였[C7]잖아
[Fm] 이러는 내가 정말 [Bbm]싫어
[Eb] 이러는 내가 정말 [Ab]미워 [C7]
[Fm] 이제는 정말 잊어[Bbm]야지
[C7] 오늘도 사랑 갈무[Fm]리
이래선 안되는 줄 [Bbm]알아
[Eb] 지난간 꿈인 줄도 [Ab]알아 [C7]
[Fm] 그런 줄 뻔히 알면[Bbm]서도
[Db] 마음을 잡지 못하[C7]잖아
[Fm] 이러는 내가 정말 [Bbm]싫어
[Eb] 이러는 내가 정말 [Ab]미워 [C7]
[Fm] 다시는 생각 말아[Bbm]야지
[C7] 오늘도 사랑 갈무[Fm]리

어떤가요? 나훈아 선생님의 갈무리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는 명곡임에는 틀림 없습니다.

기타 연습하기에도 쉬운 곡인것 같아요^^

아르페지오 주법으로도 연습해 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