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쉬운 기타 코드 연습 곡

이적(패닉)- 기다리다 (기타코드)

안녕하세요~^^

오늘의 곡은 이적 씨의 곡인 '기다리다'입니다.

제목부터 왠지 기타와 잘 어울릴것 같은 저만의 느낌 ㅋㅋㅋ

그치만 실제로 쳐보니 정말 잘 어울렸어요!!

특히 코드가 쉬워서 ㅋㅋㅋ 분위기를 잘 살릴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ㅋㅋ

그럼 오늘의 기타 코드곡 이적의 기다리다!!! 함께 연습해요~

제목 : 기다리다

이적 작사 작곡

패닉 노래

[G] 널 기다리다 혼자 생각했어[Em]

떠나간 넌[D] 지금 [C]너무 아파[G] 다시

[Am]내게로 돌[G]아올

[D]길 위에 [G]울고 있다[C]고

[C]

[G] 널 바라보다 문득 생각했어[Em]

어느날 하[D]늘이 [C]밝아지면[G] 마치

[Am]떠났던 날[G]처럼

[D]가만히 [G]너는 내게 오[C]겠지

내 [Cm]앞에 [F]있는 [G]너

네가 [C]다시 나를 [Cm]볼 수 없을[G]까

너의 [C]두 눈 속에 [Cm]나는 없고

[G]익숙해진 [D]손짓과 [Dm]앙금같은 미[E]소만

[Am]희미하게 남아서

[F]나를 울게 [D]하지[G]만

너는 [C]다시 내게 [Cm]돌아올거[G]야

너의 [C]맘이 다시 [Cm]날 부르면

[G]주저말고 돌[D]아와

[Dm]네 눈앞의 내[E] 안으 [Am]로

예전처럼[Cm] 널[D]안아줄[G]테니

-------------------------------

[G] 널 바라보다 문득 생각했어[Em]

어느날 하[D]늘이 [C]밝아지면[G] 마치

[Am]떠났던 날[G]처럼

[D]가만히 [G]너는 내게 오[C]겠지

내 [Cm]앞에 [F]있는 [G]너

네가 [C]다시 나를 [Cm]볼 수 없을[G]까

너의 [C]두 눈 속에 [Cm]나는 없고

[G]익숙해진 [D]손짓과 [Dm]앙금같은 미[E]소만

[Am]희미하게 남아서

[F]나를 울게 [D]하지[G]만

너는 [C]다시 내게 [Cm]돌아올거[G]야

너의 [C]맘이 다시 [Cm]날 부르면

[G]주저말고 돌[D]아와

[Dm]네 눈앞의 내[E] 안으 [Am]로

예전처럼[Cm] 널[D]안아줄[G]테니



0123

와우 드림하이라는 드라마에서 아이유 양이 이곡을 연주했었나봐요!!

저는 이 드라마 안봤는데 ^^ 정말 아쉽네요 ㅠㅠ

지금 재방송으로 챙겨봐야겠어요!!!!

암튼 아이유양이 부를정도로 좋은노래인것 같아요~^^

이적 패닉의 기다리다 기타코드 였습니다~

열심히 연습하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