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이야기

신정동 중국집 - 가원

신정동 중국집 가원입니다.

 

평소에 먹던 중국집이 있었는데 오늘은 다른 곳에서 목고 싶어서

저도 검색을 했죠

 

그래서 찾은 곳 신정동 중국집 가원입니다.

음... 저 옆의 김칫국은 집에 있는 김칫국...ㅜㅜ

 

음 일단 그릇은 좋네요.

흰그릇은 오래 사용하면 색이 조금 변하니까 ㅎㅎ

 

 

 

 

가격은 5000원 깜놀~~

무슨 자장면이 오천원이나~~ 1월부터 올랐다고 하네요

이런 싸게 식사한끼 때우려고 했더니

요기 밖에 순대국도 6500원인데... ㅋㅋ

 

 

 

 

모든 자장면이 그렇겠지만 반찬은 역시 단무지와 양파...

신정동 중국집 가원의 자장면의 맛을 볼 시간

 

음...

머랄까요. 60점짜리

젓가락으로 들 때는 쫄깃쫄깃한 면발 같았는데

막상 한번 넣어서 끊어보니까 약간은 좀...

 

그래도 맛있었어요 ㅜㅜ

예전에 대통령음식 만들었다는 분이 주방장이라고

거창하게 시작했던 곳이 있었는데 거기보다는 맛있습니다

 

 

 

 

 

신정동 중국집 믿을만한 곳 찾고 싶어요...

머 없다면 그냥 가원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