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쉬운 기타 코드 연습 곡

동방신기 - 풍선 기타코드/가사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방신기의 추억의 노래 '풍선'의 기타코드와 가사를 준비해봤습니다.

아~ 풍선! 처음 나왔을 때 정말 좋아했던 노래에요~

동방신기는 실력도 있고 노래도 좋아서 초창기 아이돌 일 때도 좋아했었죠 ㅎㅎ

그럼 동방신기의 풍선~ 즐감하세요~~ㅎㅎ

이두헌 작사

김성호 작곡

동방신기 노래

[C]지나가버린 [Em]어린 시절엔

[Am7]풍선을 타고 날아가는 [Dm]예쁜 꿈도 [F]꾸었[G7]지

[C]노란 풍선이 [Em]하늘을 날면

[Am7]내 마음에도 아름다운 [Dm]기억들이 [F]생각[G7]나

[C] 내 어릴 적 꿈은 [Em] 노란 풍선을 타고

[Am7] 하늘 높이 [Dm]날으는 사[A#]람 [G7sus4] [G7]

[C] 그 조그만 꿈을 [Em] 잊어버리고 산 건

[Am7] 내가 너무 [Dm]커버렸을 [A#]때 [G7sus4] [G7]

하지만 [Am]괴로울 땐 [Em]아이처럼 [Am] 뛰어 놀고 싶어

조그만 [Dm]나의 꿈들을 [F]풍선에 가득 싣[G7sus4]고 [G7]

[C]지나가버린 [Em]어린 시절엔

[Am7]풍선을 타고 날아가는 [Dm]예쁜 꿈도 [F]꾸었[G7]지

[C]노란 풍선이 [Em]하늘을 날면

[Am7]내 마음에도 아름다운 [Dm]기억들이 [F]생각[G7]나

[C] 왜 하늘을 보면 [Em] 나는 눈물이 날까

[Am7] 그것 조차 [Dm]알 수 없잖[A#]아 [G7sus4] [G7]

[C] 왜 어른이 되면 [Em] 잊어버리게 될까

[Am7] 조그맣던 [Dm]아이 시절[A#]을 [G7sus4] [G7]

때로는 [Am]나도 그냥 [Em]하늘 높이 [Am] 날아가고 싶어

잊었던 [Dm]나의 꿈들과 [F]추억을 가득 싣[G7sus4]고 [G7]

[C]지나가버린 (지나가버린)[Em]어린 시절엔 (어린 시절엔)

[Am7]풍선을 타고 날아가는 [Dm]예쁜 꿈도 [F]꾸었[G7]지

[C]노란 풍선이 (노란 풍선이)[Em]하늘을 날면 (하늘을 날면)

[Am7]내 마음에도 아름다운 [Dm]기억들이 [F]생각[G7]나

[C]랄라라라라 세월이 흘러도

[Em]랄라라라라 잊어버려도

[Am7]랄라라라라 우워~ 노란 [Dm]풍선에 담[F]을 수 [G7]있[A7]을[D]까

지나가버린 (지나가버린) [F#m]어린 시절엔 (어린시절엔)

[Bm]풍선을 타고 날아가는 [Em]예쁜 꿈도 [G]꾸었[A7]지

[D]노란 풍선이 (노란 풍선이) [F#m]하늘을날면 (하늘을날면)

[Bm]내 마음에도 아름다운 [Em]기억들이 [G]생각[A7]나 

시간이 지나도 좋은 노래는 역시 좋네요^^

오늘은 동방신기의 '풍선' 기타코드와 가사를 알아봤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기타 연습 화이팅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