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쉬운 기타 코드 연습 곡

악동뮤지션 Give Love(기브러브) 코드 2가지 버전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악동뮤지션의 Give Love(기브러브)  코드를 가져왔습니다.

여기저기 찾아보니 두가지 버전이 있더라고요~

하나는 좀 낮은(혹은 높은?) 버전인데 7 코드로 이루어져있어서 

소리가 조금 달라요^^

둘다 연주해 보시고 더 맘에 드는 코드로 

Give Love(기브러브) 연주해보세요~^^

악동뮤지션은 어쩜 이래 곡을 잘쓰는지 

정말 매번 감동~ 감탄~ 존경 존경~~ㅠㅠ

악동뮤지션 Give Love(기브러브) 코드 첫번째 버전 부터 시작합니다

ㅋㅋㅋ 제가 그림판으로 작업했는데 역시 허접하군요 ㅋㅋㅋ

첫번째 버전으로 연주하면 하이 코드만으로 연주할 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ㅋ

Bb이랑 Am이랑 Dm이랑 다들 고만고만한 위치라 잡기가 편해요~~~

하이 코드에 자신 있으신 분들은 이 라인도 좋구요~

두번째 버전은 아래와 같습니다.

ㅋㅋㅋ 몹쓸 그림판 실력인가요......ㅋㅋ

7코드 위주로 편성되어 있구요 이건 하이코드 잡을게 별루 없죵 ㅎㅎ

이게 음은 좀 낮은데 그래도 저는 이게 부르기도 편하구 좋더라고요 ㅎㅎ

그냥 읊조리듯이 흥얼거리기 좋은 음 높이에요~

악동뮤지션 Give Love(기브러브) 코드 2가지 버전 

여기저기 찾다가 찾아냈는데

물론 코드라는게 자기가 편한데로 변조도 하고 

올리기도 하고 내리기도 하면서 연주하면 되는거죠^^

암튼~ 이번 악뮤의 기브럽!! 정말 좋은듯.!ㅋ

다른 곡들도 좋은게 많던데~

앞으로 악뮤의 노래만 연습 해볼까 해요 ㅋㅋ

200%나 인공잔디등 좋은 노래가 너무 많죠`!!!

대박 나길~!! 

여러분은 위에 올린 악동뮤지션 Give Love(기브러브) 코드 2가지 버전 중

어느게 나은거 같아요?

전 개인적으로 두번째가 좋은데 

신나게 칠 때는 높게 위에걸로도 연주하고 그래요 ㅎㅎ

그냥 둘다 알아둬야겠어요 ㅋㅋㅋ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연습도 화이팅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