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쉬운 기타 코드 연습 곡

그대 사랑 안에 머물러 - 김정민 [기타 코드]

안녕하세요~^^

오늘의 기타코드 곡은 김정민씨의 그대 사랑 안에 머물러 라는 곡입니다.

김정민씨하면 뭔가 애절하고 간절한 노래가 생각나는데요

이번 기타 코드 곡인 그대 사랑안에 머물러라는 곡도 좀 그런거 같아요^^

그럼 오늘도 기타 코드 연습 화이팅 입니다!!!

제목 :그대 사랑 안에 머물러

오진우 작사

김은희 작곡

김정민 노래

[Fm]난 항상 울고 싶진 [Fm/Db]않지만

[Bbm]그대 사랑 [Bdim7]안에 그렇[Csus4]게 [C7]

[Fm]침묵으로 말하는

[Fm/Db] 그대의 눈빛으로 [Gm7]난 [C7]울었[Fm]네

내게 찾아온 사[DbM7]랑의 힘으로

어느[Bbm]덧 다가올 그 날[C7]에

[Fm]다시 만날 것을 [DbM7]약속하면서

그대 [Bbm]사랑 안에 [C7] 머물[Fm]러

-------------------------------

생각[Bbm]해봐[Eb]요 우리 [Ab]사랑[DbM7]을

모든 [Bbm]것이 사라진다 해[C7]도

우리가 [Fm]나누었던

[Fm/Eb]그 날의 꿈들을 [Bbm]잊을 순 없을꺼[C7]야

언제나 [Fm]내 마음 속 [Fm/Eb]깊은 곳에

또 하나의 [Bbm]그대가 있음으[C7]로

생각[Bbm]해봐[Eb]요 우리 [Ab]사랑[DbM7]을

다시 [Bbm]만날 그 날을 [C7]위[Fm]해

-----------------------------

내게 찾아온 사[DbM7]랑의 힘으로

어느[Bbm]덧 다가올 그 날[C7]에

[Fm]다시 만날 것을 [DbM7]약속하면서

그대 [Bbm]사랑 안에 [C7] 머물[Fm]러

---------------------------

생각[Bbm]해봐[Eb]요 우리 [Ab]사랑[DbM7]을

모든 [Bbm]것이 사라진다 해[C7]도

우리가 [Fm]나누었던

[Fm/Eb]그 날의 꿈들을 [Bbm]잊을 순 없을꺼[C7]야

언제나 [Fm]내 마음 속 [Fm/Eb]깊은 곳에

또 하나의 [Bbm]그대가 있음으[C7]로

생각[Bbm]해봐[Eb]요 우리 [Ab]사랑[DbM7]을

다시 [Bbm]만날 그 날을 [C7]위[Fm]해

와우 이 곡이 김정민씨의 데뷔 곡이었군요!!^^

어쩐지 좀 익숙치 않는 곡인것 같았어요 ㅋ

당시에는 정말 이분 모창도 유명하고 참 인기가 많았는데

가끔 그때가 그립기도 하네요^^

7080콘서트나 한번 가볼까봐요 ㅋㅋ(필자는 80년대생 ㅋㅋ)

암튼! 오늘의 기타 코드 곡 그대 사랑 안에 머물러 였습니다!!^^